ME/일상들

[뷰티] 보색 샴푸 추천 후기 - 로레알 엑스퍼트 실버 애쉬 샴푸

구씨언니 2021. 2. 10. 01:34
반응형

나는 옴브레+발리아쥬 스타일을 하느라 머리의 80퍼센트가 탈색(개털)인 상태이다.

예뿌죵?

탈색 1회에 애쉬를 강하게 넣어서 사진에서는 그냥 애쉬 베이지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카키빛이 많이 도는 카키 애쉬 베이지로 보였다. 

염색을 잘 해주셔서 그런지 탈색 치고 정말정말!! 애쉬 빛이 오래 갔다...  (탈색인들은 아시죠? 탈색 후 염색은 일주일 컷이라는 것... 저는 3개월 갔답니다? ㅎㅎ)

 

20년 10월 말에 이 머리를 해서 글 작성 기준 현재 3개월이 넘었는데, 탈색 후 못생긴 노란기가 점점 눈에 보이기 시작했다. 크게 거슬리진 않는데 내 눈엔 보이는 정도..?

이렇게 됐으요
실내사진~~

사용 방법: 일주일에 1-2회 정도. 염색 빠지고 노랑끼 올라올 때 부터 사용. 거품내서 샴푸 방치 후 씻어낸다.

내가 살때는 쿠팡이 최저가였다..
예기치 못한 감동
머리를 이틀을 안감아서 이거로 두피까지 감으려고 했는데 색을 보고 두려워졌다. 내 두피가 보라색이 되는건 아닐까?
일단 손은 보라색이 된 것으로 판명
거품은 보라색이 아닌 신기한 상황

티가 날진 모르겠지만 거품을 내서 머리에 바르자마자 머리 색에 애쉬가 비쳤다.

색이 너무 강렬해서 이거 향도 이상한 향 나지 않을까 했는데 향도 좋다!! 약간 세련된 엄마 화장품 냄새... 좋다는 얘기다.

 

지금 1회만 썼기 때문에 효과는 솔직히 애프터 사진은 올려도 나만 아는 애쉬끼 + 1 수준이랄까? 염색을 하는게 아니라 노란기의 보색인 보라색을 꾸준히 조금씩 넣어줘서 색을 유지시켜주는 것이기 때문에 이건 당연한 거다. 꾸준히 사용해야함!!

 

탈색 하고 보색샴푸 후기를 많이 검색해봤었는데 어떤 샴푸는 착색이 너무 심해서 탈색모에 얼룩지기도 하고 그렇던데 이건 얼룩지는건 전혀 없었다. 대신 손상이 조금더 강한 모발에는 애쉬 빛이 살짝 더 많이 물든다. 이것도 당연한 부분...

샤워 직후 사진. 1회로는 그닥 티 안나요 꾸준히 써야지...

아무튼 나는 전문가의 말을 매우 믿는 편이고!! 내가 갔던 미용실에서도 실제로 저 보색 샴푸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로레알 보색 샴푸의 제품력에 대해서는 증맬 괜찮다구 생각한다!!

추천합니다.


추가

샴푸 후 욕조와 흰 수건에 샴푸색이 착색되는 건 아닐까 걱정 했는데 샴푸도 비누라 그런지 잘 사라진다.

또 손도 샤워하고 나면 멀쩡해진다.

깨끗한 욕조~
머리 턴 수건..
이렇게 묻으면
물로 잘 지워집니다.

반응형